티스토리 뷰
목차
배달앱 중개 수수료 인상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‘배달의민족’(이하 배민)으로 인해 신한은행의 ‘땡겨요’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.
저렴한 수수료 ‘땡겨요’ 가입하기
8월부터 ‘배민’의 수수료는 6.8%에서 9.8%로 3% 인상이 될 예정인데요. 실제적인 수수료 금액을 따지면 44%의 인상률이라고 하니, 상당히 높은 수준의 인상으로 가맹점주들의 부담이 가중되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. 반면, 신한은행의 ‘땡겨요’는 평균 배달앱의 5분의 1 수준인 2.0%의 낮은 중개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다만 배민 등과 비교해서 낮은 인지도가 단점이었는데요. 이는 지난해 7월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면서 1년 사이에 가맹점 수가 38.5%나 증가했다고 합니다. 또한 배민 수수료 논란으로 인해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‘안 할 이유가 없는 서비스’로 입소문이 나면서 점점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고 해요.
현재 가입하려는 가맹점주님들로 인해 입점신청이 폭주라고하니 우선 신청부터 빠르게 진행해 둔다면 가맹점주님들의 매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↓↓↓↓↓↓↓↓
‘땡겨요’ 간편입점 (셀프입점)
배달앱 순위 TOP4로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‘땡겨요’는 광고비/입점료/월고정비도 받지 않아요. 그리고 2%라는 낮은 중개수수료를 자랑합니다. 이러한 배달앱을 이용하기 위해서 아래의 절차를 통해 셀프로 빠르게 간편입점이 가능합니다.
입점방법
1) 네이버(PC/모바일 가능, 내부망 불가)에서 땡겨요 사장님 검색
2) 하단의 온라인 입점신청 클릭
3) 땡겨요 입점신청(대표자 휴대폰 인증)
4) 약관 동의 후 사업자정보 입력
5) 영업신고증 정보입력
6) 계좌정보 입력
7) 가게정보입력
8) 신청서 확인 및 전자문서 신청서 발행 → 서명완료
9) 고객확인 의무 이행하기
AML 사이트접속 http://ddangyo.com/aml_p
10) 개인인증 및 사업자등록 정보입력 → 완료
▦신청 후 최대 5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땡겨요 고객센터
땡겨요 고객센터는 평일/주말 오전 07:00~새벽 01시까지 운영됩니다.
입점관련 상담사와 통화를 희망하시는 가맹점주님께서는 아래의 번호로 문의해주세요.
전화번호는 1661-5489